Tuesday 27 February 2018

전략 공식화의 옵션


기업 차원의 전략 옵션.
기업 성장 전략.
대부분의 임원이 성장과 성공을 동일시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성장 전략은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물론 조직이 성장하기 위해서는 잉여가 발생해야합니다. 이 잉여는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근로자와 관리 임금, 급여 및 보너스를 늘리거나 수입 창출 예비금에서 보유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잉여금은 주주에게 배당금으로 분배되거나 재화 나 용역의 미래 가격을 낮추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잉여는 내부 또는 외부 성장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내부 성장은 오래된 제품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도입함으로써 매출 증가를 통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평적인 내부 성장에는 원래 회사, 관련 비즈니스 또는 관련없는 비즈니스와 동일한 비즈니스에서 운영되는 새로운 회사를 만드는 것이 포함됩니다. 수직 내부 성장은 회사의 수직적 유통 경로 내에서 비즈니스를 창출하는 것을 의미하며 공급 업체 - 고객 관계의 형태를 취합니다.
외부 성장은 합병 또는 인수, 합작 투자 및 수직적 통합을 통해 달성 될 수 있습니다. 기업은 성장 전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성장은 다음 중 하나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익의 성장; 시장 점유율 증가; 자산 또는 판매로 측정 한 규모 증가; 지리적 지역의 성장; 비즈니스 또는 제품 수의 증가.
다음 섹션에서는 몇 가지 성장 전략 옵션에 대해 설명합니다.

전략 수립의 옵션
최적의 전략 선택 및 구현.
먼저 큰 그림을보십시오.
& quot;이 세상에서 가장 큰 것은 우리가있는 곳이 아니라 여행하는 방향입니다. '
미래 성장 전략.
경쟁 및 마케팅 전략.
당신은 당신의 사업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이해하도록 요청해야합니다.
지난 3 년 동안 경쟁사는 무엇을 했습니까? . .. 더.
전략 수립을위한 특수 도구.
빠르게 움직이는 능력을 개발하십시오. .. 더.
가장 강한 사업 자산은 무엇입니까?
어떤 독특한 자원이 있습니까?
당신이 제공하는 무엇을 당신은 나머지에서 우수하게합니다. 더.
목표 시장에서 높은 시야를 확보하는 방법.
Glenn Ebersole의 10 가지 전략 팁.
전략적 팁 # 1 : 리더로서 헌신하고 리더로서 행동하십시오.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있는 기회를 포착하십시오. 더.
전략 배합 정의.
전략 수립은 조직의 목표를 달성하고 그에 따라 조직의 목적을 달성하기위한 적절한 행동 과정을 결정하는 과정입니다.
요구 사항 및 도구.
공식화 한 전략은 환경 분석을 반영하고 조직의 비전을 실현하며 조직 목표를 달성해야합니다.
전략 수립에 도움이되는 특수 도구로는 중요한 질문 분석, SWOT 분석, 비즈니스 포트폴리오 분석, 산업 분석을위한 Porter의 모델 및 자원 기반 모델이 있습니다. 이 다섯 가지 전략 개발 도구는 서로 관련되어 있지만 별개입니다. 조직 및 비즈니스 환경에 가장 적합한 도구 또는 도구 조합을 사용해야합니다.
지속 가능한 경쟁 우위는 경쟁사가 복제 할 수없는 내부 조직 리소스와 기능의 고유 한 조합을 기반으로 한 고유 한 가치 창출 전략을 구현할 때 장기간에 걸쳐 이익을 얻는 것입니다. 더.
운영 계획 : & quot; 우리는 전통적인 기술 회사에서 볼 수있는 것처럼 전통적인 전략 프로세스, 계획 프로세스가 없습니다. 그것은 구글이 매우 빠르게 혁신 할 수있게 해 주며, 나는 이것이 회사의 진정한 힘이라고 생각한다. " - 에릭 슈미트. .. 더.
6 대 원칙은 블루 오션 전략의 성공적인 수립과 실행을 이끌어냅니다. 이러한 원칙은 6 가지 위험을 줄입니다. 더.
시장 선두 주자는 업계에서 지배적이며 시장 점유율이 상당합니다. 시장을 선도하고 싶다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새로운 제품 또는 서비스를 개발하는 업계 선두 주자 여야합니다. 새로운 기술과 혁신적인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최첨단에 있어야합니다. 귀사의 고객 가치 제안은 고객 문제에 대한 우수한 솔루션을 제공해야하며 귀사 제품은 차별화되어야합니다. 더.
당신의 혁신 전략.
혁신 포트폴리오는 기업이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의 도입을 가속화 할 수 있도록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꾸준한 흐름을 유지하기 위해 혁신 제품의 도입과 다른 제품의 점진적인 개선의 균형을 이루어야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니셔티브에 대한 포괄적 인 시각을 확보함으로써 시장을 압도하거나 압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더.
사례 실리콘 밸리 기업 : 혁신 포트폴리오 확장.
혁명과 진화의 균형. 첫째, 실리콘 밸리 회사들은 혁명적 인 프로젝트와 진화적인 프로젝트 사이의 전반적인 균형을 평가합니다. 포트폴리오의 궁극적 인 중재자는 혁신 리더의 판단력, 경험, 직관력, 행운이 있다면. 더.
& quot; 답변으로가 아니라 질문으로 회사를 운영합니다 & quot; 구글의 CEO 인 에릭 슈미트 (Eric Schmidt)는 말한다.
"그래서 전략 과정에서 우리는 지금까지 30 가지 질문을 만들어 냈습니다. 제가 예를 드리겠습니다 : 우리는 많은 돈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현금으로 무엇을해야합니까? 현재 우리가 토론하고있는 또 다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콘텐츠 용 애드 센스라는 놀라운 제품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웹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게시자 인 경우 귀하의 콘텐츠에 대해 광고를 게재합니다. 놀랍습니다. 어떻게하면 해당 제품이 많은 콘텐츠가 아니라 더 나은 콘텐츠를 제작하게 할 수 있습니까? 흥미로운 질문입니다. 동영상 영역에서 고품질의 동영상도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지 확인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검색에서 다음으로 큰 돌파구는 무엇입니까? & quot;
전략 혁신은 새로 부상하는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 부가가치를 창출하며 스폰서 기업을위한 새로운 시장과 새로운 고객 그룹을 창출하기 위해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기존의 산업 방식에 도전하는 것입니다. 더.
획기적인 혁신을위한 전략.
그렇다면 특별한 지도자와 현상 유지의 지지자를 구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들은 규칙을 어 기고 있습니다. 예외적으로, 임의적이거나 변덕스러운 방식이 아닙니다.
미국의 건국 교부 또는 GE의 잭 웰치 (Jack Welch)와 같은 탁월한 리더십 사례를 살펴보면 특정 관행이나 원칙이 명백해진다. 시작하려면 미래에 대한 선언이 있어야합니다. 또 하나의 목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명확하게 관철 된 약속이 있습니다. 더.
전략적 혁신의 7 가지 차원.
전략적 혁신 프레임 워크는 성장을 추진하는 다양한 결과를 산출하기 위해 7 가지 측면을 결합합니다.
회사의 조직적 준비 상태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전략을 실행하고 실행하며 운영, 정치, 문화 및 재정적 요구를 성공적으로 관리 할 수있는 능력을 운전하거나 저해 할 수 있습니다. 더.
"Modern Management", 제 9 판, Samuel C. Certo,

10 가지 옵션 전략.
10 가지 옵션 전략.
거래자는 위험을 제한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옵션 전략의 수에 대해 거의 또는 전혀 알지 못하고 옵션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노력만으로도 거래자는 거래 수단으로서 옵션의 유연성과 강력 함을 이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우리는 학습 곡선을 단축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여러분을 안내 할 수있는이 슬라이드 쇼를 작성했습니다.
10 가지 옵션 전략.
거래자는 위험을 제한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옵션 전략의 수에 대해 거의 또는 전혀 알지 못하고 옵션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노력만으로도 거래자는 거래 수단으로서 옵션의 유연성과 강력 함을 이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우리는 학습 곡선을 단축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여러분을 안내 할 수있는이 슬라이드 쇼를 작성했습니다.
1. Covered Call.
알몸 통화 옵션을 구입하는 것 외에도 기본 통화 또는 구매 전략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에서는 자산을 철저하게 구매하고 동시에 동일한 자산에 통화 옵션을 기록 (또는 판매)합니다. 소유 자산의 볼륨은 콜 옵션의 기본 자산 수와 동일해야합니다. 투자자는 단기 포지션 및 자산에 대한 중립적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콜 프리미엄 수령을 통해) 추가 수익을 창출하거나 원 자산 가치의 잠재적 인 하락을 방지하고자 할 때 이러한 입장을 자주 사용합니다. (더 깊은 통찰력을 얻으려면 떨어지는 시장을위한 Covered Call Strategies를 읽으십시오.)
2. 결혼 한 풋.
결혼 풋 전략에서 특정 자산 (예 : 주식)을 구매하거나 (현재 소유하고있는) 투자자는 동등한 수의 주식에 대한 풋 옵션을 동시에 구매합니다. 투자자는 자산 가격에 대해 낙관적 인 전망을 갖고 잠재적 인 단기 손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자 할 때이 전략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 전략은 본질적으로 보험 정책처럼 기능하며 자산 가격이 급격히 떨어지면 마루를 확립합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결혼 한 결론 : 보호적인 관계를 참조하십시오.)
3. Bull Call Spread.
황소 콜 스프레드 전략에서, 투자자는 특정 파업 가격으로 콜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고 더 높은 파업 가격으로 동일한 수의 콜을 판매 할 것입니다. 두 통화 옵션 모두 만료 월 및 기본 자산이 동일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수직적 확산 전략은 투자자가 호황을 누리고 기본 자산의 가격이 완만하게 상승 할 때 종종 사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Vertical Bull 및 Bear Credit Spreads를 참조하십시오.)
4. 곰 퍼트 퍼트.
곰 퍼트 스프레드 전략은 황소 콜 스프레드와 같은 수직 스프레드의 또 다른 형태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특정 행사 가격으로 풋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고 동일한 수의 풋을 낮은 행사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두 가지 옵션 모두 동일한 기본 자산에 사용되며 동일한 만료일을 갖습니다. 이 방법은 거래자가 약세이고 원 자산의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에 사용됩니다. 제한된 이득과 제한된 손실을 모두 제공합니다. (이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곰돌이 퍼프 : 공매도 대안을 보아라.)
Investopedia 아카데미 "초보자를위한 옵션"
다음 단계를 수행하고 다음을 배울 준비가 된 경우 몇 가지 옵션 전략을 배웠습니다.
옵션을 추가하여 포트폴리오의 유연성을 향상시킵니다. 전화를 선금으로 사용하고 보험으로 제시합니다. 만료 날짜를 해석하고 시간 가치와 내재 가치를 구별합니다. breakevens 및 위험 관리를 계산합니다. 스프레드, 스 트래들 및 목을 조른 것과 같은 고급 개념을 탐색합니다.
5. 보호 고리.
보호 칼라 전략은 같은 기본 자산 (예 : 주식)에 대해 아웃 오브 더 풋 옵션을 구입하고 동시에 아웃 오브 더 통화 옵션을 작성함으로써 수행됩니다. 이 전략은 주식의 장기 포지션이 상당한 이익을 얻은 후에 투자자가 자주 사용합니다. 이런 식으로 투자자는 주식을 팔지 않고도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호용 고리를 잊지 말고 보호용 고리의 작동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6. 긴 스 트래들.
긴 straddle 옵션 전략은 투자자가 동일한 행사 가격, 기본 자산 및 만료일을 사용하여 통화 및 Put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는 경우입니다. 투자자는 기본 자산의 가격이 크게 움직일 것으로 믿을 때이 전략을 자주 사용하지만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 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이 전략을 통해 투자자는 무제한의 이익을 유지할 수 있지만 손실은 두 가지 옵션 계약의 비용으로 제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Straddle Strategy 중립적 인 시장 접근법을 읽으십시오.)
7. 긴 교살.
긴 목 졸법 옵션 전략에서 투자자는 동일한 성숙도 및 기본 자산을 가진 옵션을 다른 매입 가격으로 구매하고 통화를 구매합니다. 풋 옵션 가격은 일반적으로 콜 옵션의 파격 가격보다 낮을 것이며, 두 옵션 모두 돈에서 제외 될 것입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는 투자자는 기본 자산의 가격이 큰 움직임을 겪을 것이라고 믿지만 이동이 어느 방향으로 나아갈 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손실은 두 옵션의 비용으로 제한됩니다. strangles는 일반적으로 straddles보다 비용이 적게 듭니다. 옵션이 돈으로 구입되기 때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구멍으로 이익을 얻으십시오.)
8. 나비 퍼짐.
이 시점까지의 모든 전략에는 두 가지 다른 직책이나 계약이 필요했습니다. 나비 확장 옵션 전략에서 투자자는 불 확산 전략과 곰 확산 전략을 결합하여 세 가지 다른 가격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나비 확산의 한 유형은 가장 낮은 (최고) 가격으로 한 통화 (Put) 옵션을 구매하는 것과 더 높은 (낮은) 가격으로 두 가지 통화 (Put) 옵션을 판매 한 다음 마지막 통화 (Put) 옵션을 더 높은 (낮은) 가격으로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비 스프레드로 이익 트랩 설정하기를 참조하십시오.
9. 철 콘도르.
더 재미있는 전략은 철 콘도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두 가지 다른 전략에 길고 짧은 지위를 동시에 보유합니다. 철 콘도르는 배우기에 충분한 시간을 필요로하고 마스터하기 위해 연습해야하는 상당히 복잡한 전략입니다. (철 콘도르에 탑승 할 때, 철 콘도르에 가야 할 것인가에 대한이 전략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Investopedia Simulator를 사용하여 스스로 위험을 무릅 쓰고 전략을 시험해보십시오.)
10. 철 나비.
우리가 여기서 보여줄 최종 옵션 전략은 철 나비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길거나 짧은 걸음 걸이와 목 졸림의 동시 구입 또는 판매를 결합합니다. 나비 퍼짐과 유사하지만, 이 전략은 둘 중 하나와 반대되는 통화와 풋을 모두 사용하기 때문에 다릅니다. 손익은 사용 된 옵션의 파업 가격에 따라 특정 범위 내에서 제한됩니다. 투자자들은 종종 위험을 줄이면서 비용을 줄이기 위해 out-of-the-money 옵션을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철 나비 옵션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MSG 경영 학습 안내서.
전략 형성 과정의 단계.
전략 수립이란 조직의 목표와 목표를 실현하고 조직의 비전을 달성하기위한 가장 적절한 행동 방침을 선택하는 과정을 말합니다. 전략 수립 과정은 기본적으로 여섯 가지 주요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이 단계들은 엄격한 연대 순서를 따르지 않지만 매우 합리적인 순서로 쉽게 따라갈 수 있습니다.
조직 설정 & # 146; 목표 - 전략 진술의 핵심 구성 요소는 조직의 장기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전략은 일반적으로 조직의 목표를 실현하기위한 매개체로 알려져 있습니다. 목표는 거기에있는 상태를 강조하는 반면 전략은 거기에 도달하는 과정에 중점을 둡니다. 전략에는 목표의 고정과 그 목표를 실현하는 데 사용되는 매체가 포함됩니다. 따라서 전략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자원을 배치하는 방식을 믿는보다 넓은 용어이다.
조직 목표를 수정하는 동안 목표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목표를 선택하기 전에 분석해야합니다. 전략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목표와 요소가 결정되면 전략적 결정을 내리는 것이 쉽습니다.
조직 환경 평가 - 다음 단계는 조직이 운영되는 일반적인 경제 및 산업 환경을 평가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조직의 경쟁력에 대한 검토가 포함됩니다. 기존 제품 라인에 대한 질적 및 양적 검토를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검토의 목적은 시장에서의 경쟁적 성공에 중요한 요소가 발견되어 경영진이 자신의 강점과 약점은 물론 경쟁 업체를 식별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강점과 약점.
조직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한 후 경쟁 업체를 추적해야합니다. 이동 및 행동을 통해 시장 또는 공급원에 대한 위협 가능성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정량적 목표 설정 - 이 단계에서는 조직 목표 중 일부에 대한 정량적 목표 값을 실질적으로 수정해야합니다. 이 아이디어는 장기 고객과 비교하여 다양한 제품 영역 또는 운영 부서에서 발생할 수있는 기여도를 평가하는 것입니다.
부문 별 계획과 관련하여 목표 - 이 단계에서는 조직 내의 각 부서 또는 부문 또는 제품 범주에 의해 수행 된 기여가 식별되고 그에 따라 전략적 계획이 각 하위 단위에 대해 수행됩니다. 이를 위해서는 거시 경제 동향을 면밀히 분석해야합니다.
성과 분석 - 성과 분석에는 계획되거나 원하는 성과 간의 차이를 발견하고 분석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과거 실적, 현재 상태 및 원하는 미래 조건에 대한 조직의 중요한 평가는 조직에서 수행해야합니다. 이 비판적인 평가는 실제 현실과 조직의 장기 목표 사이에 지속되는 격차를 확인합니다. 현재 추세가 지속된다면 조직이 가능한 미래 상태를 추정하려는 시도가 있습니다.
전략 선택 - 전략 수립의 궁극적 인 단계입니다. 가장 좋은 행동 방침은 실제로 조직의 목표, 조직의 강점, 잠재력과 한계 및 외부 기회를 고려한 후에 선택됩니다.
저자 / 참조 - 저자 정보
주요 과목.
프리미엄 멤버십.
Management Study Guide는 관리 학생들을위한 완벽한 자습서로, 학생들이 경영학 및 관련 과목과 관련된 고급 개념은 물론 기초를 배울 수 있습니다.

사업.
전략 중급 과정 - 온라인.
이 CPE 과정은 50 시간 이상의 CGMA 전략 경영 회계에 포함됩니다. 또한 개별적으로 또는 전략 개발 및 구현의 일부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이 CPE 과정은 장기 계획과 경쟁 우위에 중점을 둔 전략을 정의하고 전략 수준을 설명합니다. 그것은 합리적이고, 창발적이고, 증분주의적이고 자유 분방 한 모델과 전략을 공식화하는 회계 주도, 시장 주도 및 역량 기반 접근법을 살펴 본다. 또한 전략 수립 과정에서 고위 경영진 및 관리 회계사의 역할을 설명합니다.
토론 된 주제.
전략 수립 과정 전략 결정을 내리는 이사회 및 고위 관리자의 역할과 책임 (실사, 신탁 책임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 문제 포함) 전략 수립 과정에서 차타드 글로벌 경영 회계사의 역할.
학습 목표.
이 과정을 마치면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전략 분석 프로세스 식별 적합성, 수용 가능성 및 실행 가능성 프레임 워크의 적용을 포함한 전략적 옵션을 식별하고 평가 전략 수립 및 구현 프로세스에서 이사 및 전략 관리 회계사의 역할과 책임을 식별합니다.
누가 혜택을받을 것인가?
CGMA 시험 응시자 전략 개발 및 구현 기술을 개발하고자하는 경영 회계사.
CGMA 지정 소지자는이 제품에 대한 추가 할인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특별 가격을 받으려면 등록 및 로그인해야합니다. CGMA. org에서 이용 가능한 개발 제품의 전체 목록을보십시오.
댓글 / 반사.
당신은 또한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
전략 매핑.
전략적 목표 원가 계산 : 균형 성과표를 지원합니다.
주제 탐색.
&부; 2017 년 국제 공인 회계사 협회. 판권 소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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